코로나 이겨내기 위해 열심히 손 씻다 보면 사랑스러운 ‘피규어’ 얻을 수 있는 ‘토이스토리 비누’

핫트랙스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전국으로 확산하면서 어느덧 손 소독제, 마스크 등이 필수가 되었습니다.

면역력이 약해진 틈을 타 침투하는 코로나바이러스는 침이나 손으로 전염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손을 청결을 유지하는 게 중요합니다. 손 씻기는 전염병 예방에 있어 가장 중요한 행위 중 하나로 꼽힙니다.

이런 시기에 매일 손을 씻을 때마다 비누 하나로 기분이 확 좋아질 만한 아이템이 있다. 바로 ‘토이스토리 피규어 비누’입니다.

이하 텐바이텐
ADVERTISEMENT

토이스토리 피규어 비누는 비누 안에 토이스토리의 인기 캐릭터인 우디, 버즈라이트, 랏소, 알린, 포테이토 등 5가지 종류의 피규어가 들어있는 비누입니다.

비누 속에 꽁꽁 갇힌 우디는 울상을 지으며 “빨리 꺼내 달라”고 소리치는 것만 같습니다. 버즈라이트는 이 상황마저 즐기는 듯 활짝 웃고 있습니다.

우디는 바나나 향, 버즈라이트는 사과 향, 랏소는 딸기 향, 알린은 레몬 향, 포테이토는 포도 향이 납니다.

비주얼뿐만 아니라 보습력 또한 뛰어납니다. 천연 에센셜 향과 식물성 오일로 피부에 쉽게 스며들어 보다 부드럽고 윤기 나는 피부로 만들어줍니다.

진정 효과가 뛰어나 민감한 피부에도 잘 어울리고, 미백 효과도 있어 맑고 환한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줍니다.

비누에 갇힌 귀여운 피규어들을 빨리 구하는 방법은 매일매일 열심히 손을 씻는 것뿐입니다.

손을 열심히 씻어 피규어들도 구하고 코로나바이러스로부터 내 건강도 지키는 게 어떨까요.

ADVERTISEMENT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